새로운 콘텐츠 Mution!!
뮤션은 음악을 즐기기 위한 새로운 방식들이 필요하다는 생각에서 출발했습니다. 뮤션은 악기, 대규모 공연장, 백업 보컬과 세션등 당신만의 음악을 창조하는데 이 모든 것들을 요구하지 없습니다. 손을 뻗고 팔을 돌리고 발을 내딛어 음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연주법을 몰라도, 유능한 댄서가 아니여도 괜찮습니다. 우리는 모두 타고난 예술가. 세상에 단 하나뿐인 움직임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아티스트가 되어보세요.
- 더 심플하게, 더 다양하게
작은 조약돌 형태의 신개념 악기입니다. 다양한 악기모드와 트랙모드를 갖춘 뮤션은 악기의 연주법을 모르더라도 간단한 움직만 만으로 연주가 가능합니다. 사용법은 쉬워지고 소리는 더욱 풍성해졌습니다.
- 언제 어디서든 안전하고 즐겁게
누구나 음악을 만들고 함께 나누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비대면 모션악기의 합주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위한 안전하지만 독창적인, 새로운 문화형태입니다.
뮤션은 새로운 소통의 퍼포머로 관객에게 감동을 선사합니다. 아티스트의 춤에 의해 새롭게 만들어진 음악과 관객의 움직임에 만들어진 소리는 팬이 주체가 되는 새로운 퍼포먼스를 실현합니다.
뮤션은 악기에만 머물러 있지 않습니다. 가상세계 속 움직임과 소통은 메타버스와 음악창작을 연결하는 기술적 고리가 됩니다. 메타버스 세상에서 아바타를 조종하고, 음악을 연주하며, 친구들과 합주할 수 있는 메타버스 음악 컨트롤러가 됩니다.
무대 모션기술 R&D - 2017년 5월
모션 센싱 기술을 무선으로 수집하여 무대 위의 배우들의 움직임을 실시간 무대효과(사운드, 영상 등)와 맵핑한 무대 기술 연구개발 완료
기술 시연회 - 2019년 11월
문화예술위원회 후원으로 웨어러블 모션 추적 센싱기술을 콘텐츠에 접목한 세계최초 융복합 뮤지컬 퍼포먼스 30분 기술 시연회 완료
1세대 가상악기 (드럼&기타) 기술 - 2021년 11월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 후원으로 1세대 가상악기기술 완성 및 60분 실감 콘텐츠 공연 완료 (정부행사 시연회 개최)